요즘은 걸그룹 전성시대다. '나가수'를 비롯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이 높은 인기를 끌면서 기존의 아이돌 그룹의 위상이 줄어들었다는 평가도 있긴 하지만 여전히 걸그룹과 아이돌은 건재하다. 더군다나 한국을 넘어 일본,중국,대만,동남 아시아를 넘어 불모지인 유럽까지 K-POP이 퍼지면서 한국 가요계는 그야말로 르네랑스시대에 돌입했다. 과거 우후죽순 생겨났던 걸그룹들도 치열한 경쟁을 통해 옥석이 가려졌고 일부 몇개의 걸그룹들이 인기를 나누어 가지고 있다. 한선화, 전효성 등을 중심으로 개성 넘치는 멤버들로 중무장한 시크릿도 소위 잘나간다는 걸그룹이다. 이들은 강력한 비트를 동반한 파워풀한 안무로 데뷔 때부터 주목 받기 시작했다. 시크릿에서 가장 눈에 띄는 멤버는 단연 전효성이다. 보통 걸그룹 멤버에게선 찾아볼 수 없는 건강한 매력이 전효성이 가진 주무기다. 거기에 더위를 한방에 날릴만한 시원시원한 미소까지 겸비 했으니 누구 못지 않은 훌륭한 매력을 가졌다고 볼 수 있다. 최근엔 드라마 '처용'에 까지 훌연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때로는 섹시하게 때로는 귀엽게 장르를 넘다들며 기반을 탄탄히 다지고 있는 전효성의 앞날에 언제나 행운이 있길 바란다.

 

 

전효성

 

시크릿의 핵심 멤버인 전효성. 무대에서 보여주는 화끈한 퍼포먼스에 심장이 멎을 정도다. 스모키 화장이 잘 어울린다.

 

시크릿 전효성

 

때로는 '귀요미'로도 변신 가능한 전효성. 현실적이고 건강미 넘치는 잇몸이 그녀가 주는 최대의 매력이 아닐까 생각한다.

 

전효성 건강미

 

걸그룹 중 최고의 볼륨감을 자랑하는 전효성. 비키니가 꽤나 잘 어울린다. 시원하고 건강한 매력이 철철 넘치는 전효성

  1. ㅈㄹ 2011.07.03 17:26 신고

    이년 썡얼 ㅈㄴ토나오게생겼어

    글고 가슴으로 먹고살려면 일본으로 꺼져서av나 찍어 미친년아 가수하지말고

  2. ㅈㄹ 2011.07.03 17:26 신고

    쌩얼 토나옴

  3. qsz8137 2011.08.07 19:15 신고

    효성님욛하지미라이어리석은덧글단자식들아
    니들은뭐소녀시대라쓰고성형시대라고읽는놈들보다는낫지이자식들아

  4. qsz8137 2011.08.07 19:15 신고

    효성님욛하지미라이어리석은덧글단자식들아
    니들은뭐소녀시대라쓰고성형시대라고읽는놈들보다는낫지이자식들아

  5. 김태만 2011.08.29 02:09 신고

    효성 넘 이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