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시티헌터' 라는 드라마를 재밌게 본 기억이 있다. 예전에 동명의 만화를 본적이 있어 의아해 했는데 '시티헌터'는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였다. 이민호라는 걸출한 스타가 주인공을 맞아 시작 전부터 큰 화제를 몰고 온 이 드라마는 스펙타클한 전개와 빼어난 영상미로 호평을 받으며 큰 인기를 누렸다. 이 드라마에서 이민호와 함께 등장하며 핵심적인 역할을 한 박민영은  귀여운 외모와 생기발랄한 모습으로 뭇 남성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박민영은 '시티헌터'를 통해 가능성을 인정받으며 새로운 도약의 시기를 맞았다. 박민영은 생각보다 많은 드라마에 출연했다. 워낙에 동안인지라 20대가 갓 넘은 소녀로 인식하고 있는 팬들도 많지만 실제로 박민영의 올해 29세로 적지 않은 나이다. 박민영은 촬영장에서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드는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하며 주변 배우들로부터도 사랑을 받고 있다. 연예인 인기의 척도라 할 수 있는 패션계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는 박민영은 현재보다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여배우다. 연기력만 받쳐 준다면 '제2의 하지원' 같은 훌륭한 보배가 될 가능성이 충분하다. 언제나 환한 미소로 우리 곁에 다가오는 박민영의 무한 활약을 응원한다. 

 

박민영 프로필

 

박민영

 

화사한 박민영의 모습. 박민영은 봄날의 햇살처럼 싱그럽고 촉촉하다. 깨끗하고 투명한 아기 피부는 보호본능을 자극한다.

 

닥터진 박민영

 

드라마 '닥터진'에서 활약했던 박민영. 예전에 비해 얼굴이 조금 변한 것 같다. 그래도 박민영의 미모는 여전히 아름답다.

 

박민영 미모

 

그녀만큼 드레스가 잘 어울리는 배우가 또 있을까? 시상식에 때마다 '베스트 드레서'로 손꼽히는 박민영의 우아한 자태

  1. 이민호 2012.01.01 15:54 신고

    박민영 너무예쁜고 계속계속 약하거 보였주세요

  2. 이민호 2012.01.01 15:56 신고

    박민영 너무예쁜고 계속계속 약하거 보였주세요

  3. 이민호 2012.01.01 15:56 신고

    박민영 너무예쁜고 계속계속 약하거 보였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