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소통하는 블로거

 

그동안 글 쓰는 것이 블로그 활동의 전부인 줄만 알았다. 더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의견을 공유하는 블로거가 되는 것이 더욱 바람직한 것으로 보인다. 더 많이 읽고, 더 많이 공감하며, 더 많이 소통하고 싶다. 내가 먼저 방문하는 블로거가 될 것이다.

 

2. SNS 활성화 (트위터/페이스북)

 

소셜미디어 시대를 맞이 해 SNS 활동도 열심히 해야겠다. 나의 생각을 더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다는 것은 참으로 매력적인 일이다. 그동안 SNS에 신경을 못 썼지만 올 해부터는 조금이라도 신경써 볼 생각이다. 이슈스타의 SNS 주소 참고하시길..

 

이슈스타의 트위터 : https://twitter.com/issuestar

이슈스타의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issuestarcom

 

3. 목적이 있는 글쓰기

 

블로그는 개인의 생각을 적는 곳이다. 달리 말하면 지극히 주관적인 경향이 강한 곳이라 할 수 있다. 그렇다고 해서 아무 생각없이 글을 써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가급적이면 '목적'이 있는 글을 쓰고자 한다. '내가 이 글을 왜 쓰는 지'를 심도있게 고민해 보고 주장을 펼쳐 볼 생각이다. 나의 생각과 다른 의견들에 대해선 얼마든지 비판을 수용할 생각이다.

 

4. TISTORY 2014년 엔터 부분 우수블로그

 

그동안 여러 사정으로 인해 블로그 활동을 꾸준히 못한 것이 사실이다. 개인적으로 올해 가장 큰 목표는 꾸준히 글을 쓰는 것이다. 사실 우수블로그에 선정되는 것보다 꾸준히 글을 쓰는 것이 내게는 더 값지고 의미있는 일이다. 성실하게 글을 쓴다면 연말에 연예인들처럼 수상을 할 지도 모르겠다.

+ Recent posts